회원가입 아이디/비빌번호찾기   로그인
고객센터
ㆍ여행후기
ㆍ여행Q&A
ㆍ단체견적문의
ㆍ여행 약관 안내
ㆍ여행 보험/보상 안내
ㆍ공지사항
세계환율
세계날씨
세계시차
여행준비
고객센터
평일 08:30~18:00
02)311.7272
입금계좌
외교통상부
인천공항오시는길
제목 종교개혁지 순례
작성자 손옥순 작성일 2018/06/08 조회 833
여행만족도

주님의 도우심으로 5월15일부터 26일까지 다녀왔습니다
친구의 여권이 분실되어 난감해 하던차에 황인규 팀장님, 김두식 담당자님, 이랜드의 직원분들이 적극 도와주셔서 출발 전날 인천공항에서 임시여권을 받아 친구와 함께 순례길에 동참할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생각하면 아찔하구요,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순례팀이 초등생부터 7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원이었지만 하나로 아울러 융화시켜주신 이중효 인솔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각지에서 모여 처음에는 서로 서먹했지만 어느새 한 식구되어 서로를 챙겨주시는 모습에 감동도 받고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했습니다. 여행중에 우린 노아의 8식구였으니까요.
대영박물관에 전시된 [고레스의 칙령]을 보고 많이 감동하며 놀랬습니다. 영국박물관에 있으리란 생각은 못했으니까요. 가이드께 여쭸더니 영국분이 바벨론 신전 벽에서 발견하여 영국박물관에서 소장하게 되었다구요, 지금도 이란에서 반환 요청을 한데요, 지난날 고레스가 바벨론 포로된 이스라엘 백성을 귀환시키고 성전재건을 추진해 줬던 것처럼 이시대에도 고레스 같은 자가 나타나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성전이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스위스에서 벵엔에 빅토리아 호텔을 준비해주신 이랜드에 감사드립니다. 주께서 모세에게 호렙산은 [거룩한 땅이니 네 발에서 신을 벗으라고]하신 말씀이 생각나서 숙소에서 자신의 맘을 확인했지만 여전히 너무 더러워 죄송한 맘으로 올라가 얼음을 보며 주여! 제게도 얼음 같은 맑은 맘을 허락해 주시라고 기도했습니다.
로마에서 벤을 이용하여 짭은 시간에 많이 볼수 있는 방법을 가이드께서 인도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압비아 가도에서 베드로가 주를 뵙고 자신이 가던 길을 돌이켜 주께서 원하시는 자리로가 양들과 더불어 십자가에 거꾸로 메달려 순교에 이른 것과 그외 현장학습을 하며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순례를 통하여 보고 배운 것들을 일상에서 실천할수 있기를 주님께 구하며 주께서 원하시는 삶이 되는 것을 간절히 구하며 꿈을 꿔 봅니다.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신 주께 감사하고 순례길을 도와주신 이랜드와 순례를 함께 하며 배려하고 도와주신 여러식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수정  삭제  목록

김두식 안녕하세요 권사님 ~! 여권 때문에 마음 고생하셨을 텐데 다행히 잘 다녀오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2018-08-10 오후 6: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