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QUICK
맨위로 이동
Home > 고객센터 > 여행후기

여행후기

제목 요르단 이스라엘 성지순례
작성자 손은경 작성일 2019-03-09 17:37:16


요르단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두바이를 경유하여 이틀을 보내고 요르단을 거쳐 이스라엘을 여행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하였는데 수화물을 30kg까지 허용해 줘서 여행짐을 꾸리기도 또 선물을 사기도 편했습니다. 또  배치도 333형태에 좌석도 약간 넓은 편이라 좋았습니다.

호텔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으며 특히 갈릴리에서 묵었던 엔게브 키브츠는 다시 찾고 싶을 만큼 시설과 음식 모두가 훌륭했습니다.
식사도 기대 이상으로 훌륭하여 체력 소모가 많은 일정을 무리없이 소화할수있었습니다.

성지순례 일정이 매일  10000보에서 15000보를 걷는 바쁜 일정이라 여행팀원이나 현지 일정 어디 하나라도 문제가 생기면 여행전체가 틀어지는  사실은 어렵다면 어려운 여행입니다.
이런 경우 여행의 성패는 현지 가이드 보다도 여행을 책임지고 조절하는 인솔자에 의해 좌우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경우도 원래 가기로 했던 곳에 분쟁이 생겨 일정을 바꿔야 했는데 인솔자이셨던 오경환 팀장님이 현지에서 중고등 학교를 나오고 현지어에 능하셔서 원래 계획했던 일정 보다 더 좋은 일정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
이스라엘 자체가 분쟁지역이라 주의해야 할 일들이 많고 또 여럿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몰리는  코스를  돌다보면 의도치않게  낙오자가 생길수 있습니다. 같이 여행하는 동료들도 벼르고 별러 온 여행이라 각자의 여행에 몰두하기에 다른 사람을 챙기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속에서 우리팀 모두 무사히 즐겁게 여행을 마무리할수 있었던 것이 오팀장님 덕분입니다. 가는 곳곳마다 맨뒤에서 다소 처지시는 분들을 챙기시고 각자의 필요를 잘 들어주셔서 모든 일정이 편안했습니다. 또 개인 카메라를 가져오셔서 단체사진이나 개인 사진을 찍어 주셔서 좋은 추억을 오래도록 남길수 있게 배려해 주셨습니다.
특히 저희팀은 예루살렘에서 벤야후다 거리 (이스라엘 명동)자유여행도 있었는데 연세드신 분들에겐 다소 어려운 일이었고 여행사 입장에선 귀찮은 일일수도 있는데 팀장님이 따로 힘겨워하시는 분들을 챙겨주셔서 젊은 사람들은 젊은 사람들 대로 연세드신분은 연세드신 분들 대로 즐거운 체험을 할수 있었습니다.

이랜드 여행사는 다른 여행팀과도 수시로 연락하여 현지 상황을 공유하여 빠르게 문제에 대체할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요르단에서 이스라엘 국경통과시 이전 팀이 과도 문제로 2시간 지연된 것을 미리 알아 우리 팀은 수속전에 문제가 될 물건들을 처리하여 아주 쉽게 국경을 통과할수 있었습니다. 또 갑작스런 중국관광객 증가로 요르단 공항 수속이 길어지는 것을 알게 되어 출국전 아침 일정을 조절하여 여유있는 출국을 할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정을 끝내고 설문조사를 하여 스스로를 반성하고 더 좋은 여행을 위해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려는 여행사의 노력을 보고 더욱 이랜드 여행사에대해 더욱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돌아오고 나서 마일리지 적립에 어려움을 격는 이들을 위해 끝까지 애써주시는 오경환 팀장님의 수고를 보고 다음번 여행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 더 갖게 되었고 결국 성지순례를 계획하는 지인에게 연락하여 여행사는 이랜드 여행사 인솔자는 반드시 오경환 팀장님으로 해달라고 요청하라고 하였습니다.



어쩌면 한번 뿐일수도 있는 성지순례를 감사와 감동으로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에게 보여주셨던 노력들이 이랜드를 최고의 성지순례 여행사로 만들어 줄 것이라 믿습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